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요약 및 정책건의]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Ⅰ 연구의 개요]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주요 연구내용
[Ⅱ 서울시 대중교통 투자 관련 현황 및 이슈]
1 도시생활 속 높은 비중의 교통
2 지속적인 교통서비스 확충 요구
3 교통시설의 영향력
4 교통부문 예산 여건 변화
[Ⅲ 연구 방법론 및 기존 연구 고찰]
1 연구 방법론
2 기존 연구 고찰
[Ⅳ 교통시설 적정 투자규모 산정]
1 이론 고찰
2 자료수집 및 구축
3 분석 결과
[Ⅴ 교통수단 간 적정배분 산정]
1 방법론
2 사회계정행렬(SAM) 구성
3 분석결과
[Ⅵ 결론 및 정책제언]
1 결론
2 정책제언
[참고문헌]
[Abstract]
[Table of Contents]
김승준
소속기관 서울연구원
주요연구분야 사회과학 > 행정학 TOP 10% 공학 > 기타공학 > 교통공학
안기정
소속기관 서울연구원
주요연구분야 사회과학 > 행정학 TOP 10%
전재현
소속기관 숭실대학교
주요연구분야 사회과학 > 행정학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