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and Conceptual Background
3. Method
4. Discussion and Implications
5. Limitations and Future Studies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lture & Event] 고스트 가이드(GHOST GUIDE)展_잊혀선 안 될 유령들
더스쿠프
2019 .12
개인 사용자의 아이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아이템 추천 방법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Culture & Event] 뮤지컬 고스트_7년 만에 돌아온 대작
더스쿠프
2020 .08
‘대중의 지혜’ 참조에 따른 심리적, 행동적 비용: 자기조절자원의 고갈과 충동구매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08
[아이템] SUMMER TIME
한경MONEY
2024 .08
메타버스 플랫폼 상 아이템의 지식재산권 보호 - 게임 아이템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IP Focus
2022 .12
구전 전달자의 구전 강화 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SNS의 구전정보특성이 한국관광태도, 구전의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5
왜 게이머들은 게임을 하면서 아이템을 구입하는가?: 게임 아이템 구입동기에 따른 계획행동이론의 확장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확률형 아이템 이슈가 남긴 것들
KISO 저널
2024 .12
소비자 관점에서의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4
블록체인을 이용한 게임 아이템 거래소의 설립과 운영 가능성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확률형 아이템 위험 사용의 변화과정 탐색: 심리적 변인을 중심으로
한국중독범죄학회보
2023 .04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법적 규제 필요성
법학논총
2022 .06
브랜드 웹툰 수용자의 독특성 욕구가 콘텐츠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표현 욕구 충족의 매개와 지각된 설득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생산적 행동에 대한 기본심리욕구 충족의 영향력과 위계
상업교육연구
2017 .10
[초점] 가짜일수록 빛난다, 비건 아이템!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2
메타버스 이용자의 자기표현과 자아현존감이현실아이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집단 간 구전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