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2. 관계 문헌 고찰
(1) 광고 매체의 종류
(2) 광고 매체의 다양화와 지상파 방송광고
(3)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등장과 사례
3. 광고매체 소비 트렌드
(1) 매체별 광고비 현황
(2) 매체별 소비 현황
(3) 소비자 매체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분석
4. 광고주 매체집행 패턴
(1) 매체별 집행광고비와 매출액 간의 관계 분석
(2) 상기도 높은 브랜드의 광고비 집중 비중
(3) 매체별 광고비 집행
(4) 광고주 지상파매체 집행 패턴 사례
5. 전문가 심층조사
(1) 조사 개요 및 방법
(2) 조사 결과
6. 결론
(1) 연구결과의 요약
(2) 연구 시사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정부광고의 매체 집행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10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광고의 지리학 : 광고에서의 지리 적용과 지리교육 매체로서의 광고 활용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재단소식] 2022 대학생 정부광고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_기획부터 제작, 매체 집행까지 내 손으로 만드는 정부광고
신문과방송
2022 .09
옥외매체 광고효과 통합 조사방안
연구보고서
2018 .1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경쟁력 평가 : 충족적소 이론을 적용한 광고실무자와 광고수용자의 통합적 접근
광고학연구
2020 .01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내용분석 (Content Analysis)을 통한 국내 기업과 정부의 코로나 관련 TV 및 인쇄 광고 비교 분석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개선의 필요성
방송문화
2020 .09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중국 옥외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항저우 지하철역 광고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10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미디어 수용자의 매체 소비 예측에 따른 정부광고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