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광고 속 김연아와 그 명사성: 국가주의 이데올로기와 성 정체성의 재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9 .09
영웅 신화로 본 스포츠영웅의 조건과 특성 : 박찬호 김연아 사례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김연아를 통해 본 스포츠 셀러브리티(Celebrity)의 지위와 조건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4 .12
영화 “베테랑”에서 나타나는 소시민적 영웅 캐릭터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6 .06
스포츠 영웅 만들기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2 .03
The Ignored Heroes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6 .11
현대사회와 스포츠 영웅 : 스포츠 영웅의 사회학적 관점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998 .06
스포츠 영웅의 인식과 예우를 위한 과제
체육과학연구
2013 .01
스포츠 영웅의 구조기능론적 접근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998 .12
영웅 시뮬레이션의 권력기호 관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06
김연아의 피겨스케이팅을 통해 본 한국적 디자인의 정체성 정립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청소년의 역할모형과 스포츠영웅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3 .06
스포츠영웅 이미지가 스포츠태도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5
김연아 선수 광고모델-브랜드이미지의 조화정도, 스포츠관여도 & 성별에 따른 광고드랜드 인지여부 연구 : 조화가설을 바탕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2
중국 주선율(主旋律) 영화에 나타난 영웅의 이미지에 대한 연구 - 〈특수부대 전랑2〉를 중심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9
디즈니애니메이션의 영웅이야기
애니메이션연구
2016 .06
여성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기호학적 의미와이데올로기 : 김연아, 손연재 선수의KB금융그룹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