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독자 반응 비평을 위한 서론
2. 불려 나온 독자와 그들이 불러낸 것
3. 자발적인 독자, 탐색되지 않은 텍스트
4. 독자의 발견, 발견하는 독자
5. 다시, 독자는 ‘독자들’이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용감한 어린이들
문학들
2023 .02
반짝반짝 달콤한 어린이책
창비어린이
2018 .03
보이지 않는 어린이를 보고 싶다
창비어린이
2015 .09
어린이
창비어린이
2021 .06
‘첫 시’와 어린이
창비어린이
2023 .03
새로운 세기, 어린이와 만나는 세 가지 방법 : 『새로운 어린이가 온다』 『어린이라는 세계』 『언젠가는 어린이가 되겠지』
창비어린이
2021 .06
언젠가 어린이가 되겠지 : ‘해묵은 동시’ 이후의 ‘어린이’
창비어린이
2020 .09
비평을 찾아서 : ‘K-’ 시대의 비평
자음과모음
2023 .06
책과 어린이, 독자를 연결하는 어린이 · 청소년문학 서점 - 현황과 전망 -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23 .12
신지식 동화의 독자 인식 - 이중 독자와 어린이 독자의 구분에 따른 창작 방향 -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22 .12
동시와 다른 어린이시
창비어린이
2023 .03
어린이 정치에 길을 물을 때
창비어린이
2022 .03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6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3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09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12
미래를 살아갈 어린이를 위해
창비어린이
2020 .06
어린이와 동시의 거리 좁히기 : 『창비어린이』 가을호 특집 ‘2010년 이후 동시와 어린이’를 읽고
창비어린이
2020 .12
자기 속도로 살아가는 일 : #철든 어린이 #관계
창비어린이
2024 .09
여성, 저자, 독자: (여성) 비평(가)의 불안 1
자음과모음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