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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들어가는 말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인스타그램 공익광고 효과 연구: 메시지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관계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12
공익광고 소구 유형과 제품 유형이 공익연계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4 .11
광고 제품의 좌우 지시방향과 효율적 메시지 관리
마케팅연구
2022 .02
광고메시지에 등장하는 추천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이 광고메시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시간적 거리에 따른 메시지 유형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효과에서 광고비주얼의 시각적 관점의 조절적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시간적 거리, 해석수준, 주관적 시간 지각이 광고메시지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사회적 기업의 제품 편익 프레이밍과 공익 활동의 시간적 거리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제품옵션의 크기와 구매가능성: 메시지 해석수준과 심리적거리감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악한 제품 공익연계광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 제품죄책감, 의제적합성, 해석수준의 상호작용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제품 유형과 광고 메시지 간의 해석 수준 적합도가 제품 및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9 .01
사적 자의식이 소비자 행동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7 .01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광고연구
2022 .03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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