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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케이션, 어디까지 가봤니?
지방정부
2023 .06
워케이션 사례 및 활성화 방안
한국관광정책
2023 .03
블록체인 기술 기반 육군 워게임 시스템 적용가능 방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기계학습을 이용한 워게임 모델의 근접전투 전장상황 평가를 위한 전문가시스템 연구
한국군사학논집
2018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워케이션을 통한 생활인구 확대 방안
한국도시행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6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게임몰입감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 : 게임 캐릭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3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게임을 ‘보는’ Z세대 - 인터넷 게임 방송 시청자의 유형 분류 -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21 .03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워케이션을 활용한 지역사회기반관광(CBT)활성화 방안에 대한 고찰 ‒한국과 일본의 사례를 중심으로‒
일본근대학연구
2024 .05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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