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애인 이동권 보장을 위한 LSTM 기반 장애인 콜택시 대기시간 예측 연구
장애의 재해석
2022 .12
중국 모바일 콜택시 앱(App)의 특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칭다오 지역을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20 .01
지역별 장애인 콜택시의 접근 형평성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취재 후] 배차 간격부터 바꿔야
주간경향
2024 .08
고객이 지각하는 적정 대기시간에 관한 심층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선호에 맞는 주택, 어떻게 공급할 것인가? 서울시 사례
국토
2024 .07
카카오T 배차 시스템 관련 취재 현장 이야기_알고리즘 공개에도 커지는 ‘콜 몰아주기’ 의혹
신문과방송
2022 .06
서울시 정신장애인 서비스 현황 및 과제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3파전으로 다시 붙는 콜택시 대전] 카카오 vs 우티 vs 타다 ‘리턴 매치’
매경이코노미
2021 .11
고객의 이용 전 마음가짐과 대기 전념물의 콘텐츠가 지각된 대기시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2개의 서버와 유한한 대기공간을 갖는 이산시간 대기행렬 시스템에서 인공신경망을 활용한 평균 고객수 예측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환자의 행동변화를 통한 대기시간 관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서울시 ‘스피드 주택공급’
지방정부
2021 .12
서울시의 무장애 관광도시 조성계획
한국관광정책
2017 .10
[K스타트업 업계 지도③ 모빌리티] 국민 콜택시 ‘카카오T’ 내 차 대신 ‘쏘카’, 퀵커머스 ‘메쉬’ ‘바로고’ 전기 · 수소배 ‘빈센’
매경이코노미
2022 .02
2단계 피드백 대기행렬 네트워크에서 고객 효용 기반 최적 가격책정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고객평형 상태 하에서 M/M/1 대기행렬 시스템의 최적 가격책정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대기공간 위치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기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서울시 주민참여 활성화 방안 제안
한국도시행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2
[CEOnews Briefing] 구광모 LG그룹 회장_“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스쿠프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