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绪论
2. 韩中汉字词实态考察
3. 韩中“同形异义”汉字词的意义差异对比
4. 意义差异类型特征及形成原因考察
5. 结论
参考文献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词义范围不同的韩中“同形异义”汉字词的意义比较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4
韩中“同形异义”汉字词意义差异对比研究 : 以『朝鮮日報』社论文中的汉字词为中心
중어중문학
2017 .06
K라는 끔찍한 동형성
황해문화
2022 .06
『通用规范汉字表』의 의의와 한계
중국학
2017 .01
中韓同形同義言說類動詞對比硏究??以韓國語漢字詞爲中心
한중언어문화연구
2021 .01
조선 한국 동형한자어 의미차이 고찰
중국조선어문
2017 .03
초등학교 한자교육의 학습 효과에 대한 연구 현황과 과제
漢字漢文敎育
2017 .01
근대 이후 편찬된 한국 한자 사전의 변화 양상 연구
민족문화연구
2021 .01
中古音 多音字의 類型에 대한 고찰 : 聲類를 중심으로
일본어학연구
2017 .12
한자 수준 설정을 위한 기초 연구-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학습자의 한자 인지 특성 파악
漢文敎育論集
2017 .01
한중 동형이의어의 의미차이와 교육방안 연구
중국학
2016 .12
韓⋅中 共用 基礎漢字 선정 방안 小考
중국문학연구
2019 .01
對應規則을 통한 日本漢字音 指導法 - ㅅ계열을 중심으로 -
일본어학연구
2019 .06
대응규칙을 통한 일본한자음 지도법 : ㄱ·ㅎ 계열을 중심으로
일본문화연구
2018 .01
한⋅중⋅일 공용한자와 상용한자의 범주에 대하여
중국문학연구
2019 .01
교육용 한자 학습 방법의 비판적 검토
우리말연구
2019 .01
字理를 통한 중국 문자와 문화의 이해 : 刘兴均 『汉字的构造及其文化意蕴』에 대한 서평
동아인문학
2017 .12
한자도 우리 글자인가?-논의의 맥락과 그 의의-
仙道文化
2017 .02
山攝韻의 韓․日 漢字音의 수용양상 및 韓․中․日 漢字音의 대응체계에 관한 연구* -韓․中․日 漢字音의 통합비교분운표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중심으로-
인문학연구
2021 .01
미래 교육과정과 한자 교육의 지향
漢文敎育論集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