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유아의 일상경험으로서의 ‘광고’와 생활주제를 연결시켜 교육내용으로 구성하여 광고 제작을 통한 창의․인성교육을 수행하고자 한다. 즉, ‘광고’ 매체에 대한 경험과 이해, 주제에 기반을 둔 광고제작을 교육내용과 방법으로 활용하였으며, 이러한 과정이 유아들이 미디어(광고)에 대한 이해 를 높일 수 있는지를 살펴보고자 하였다. 광고제작을 통한 유아 창의‧인성 프로그램 모형과 활동을 개 발한 절차는 창의‧인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505-001078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