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산학기술학회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한국산학기술학회 2014년도 추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부
발행연도
2014.11
수록면
573 - 575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에서는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미디어 디바이스의 급속한 확산과 이용으로 나타나고 있는 크로스미디어 시대에 소비자 행동을 연구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해 제안하였다. 소비자 행동을 설명하는 기존의 모델들 즉, AIDA, AIDMA 또는 AIDCA 등은 선형적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505-001065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