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Empirical Study on Mobile Advertisement Business(S Telecom Case)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7 .03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플로우가 모바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마트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TV의류광고에 대한 감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08 .06
부산지역 시내버스 음성광고의 효과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8 .01
교사와 학생의 광고관련 인식 비교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광고ㆍ이벤트 전략-일회성 아닌 장기적인 관점 요구
베이커리
1997 .01
남성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내용특성 및 소비가치 분석
복식
2003 .12
광고에 대한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 성역할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1989 .12
외국산 색조화장품의 광고표현형식에 따른 이미지 지각
복식
2005 .11
패션 廣告의 스페이싱(spacing) 效果에 關한 硏究 -雜誌廣告를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2 .01
아파트 광고에 나타난 주거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1
광고매체와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버스승차대의 의류, 화장품 쉘터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웨딩드레스 인터넷 광고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구조방정식 모형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0 .01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이용한 잡지광고와 사진을 이용한 잡지광고의 상호작용에 의한 재인에 관한 연구
복식
2003 .12
기업광고를 통해 본 가족신화와 젠더의 기호학적 의미: SK기업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10 .01
TV 상품광고를 통해 본 남성이미지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광고유형, 브랜드 전형성, 인지욕구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6 .12
광고에 나타난 포장디자인 표현유형 연구
포장계
1999 .01
신문광고를 통해 본 시대별 주거가치 변화에 관한 연구 : 아파트 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논문집
199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