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도서관 모바일 서비스 품질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7 .01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국제사회의 ODA 사업평가 품질관리 현황과 시사점
[KIEP] ODA정책연구
2022 .12
교육품질과 학생만족 관계에 대한 직원서비스품질과 성별 차이의 조절적 조절효과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1 .03
사회서비스 품질 측정모형 개발 : 공익형 노인일자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02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재이용 및 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 의료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12
관광 커뮤니티 비지니스 서비스품질 평가요인 탐색 -마을호텔 18번가 사례연구-
경관과 지리
2022 .09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1 .01
품질의 미래연구와 R&D품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소셜커머스 품질-만족 효율성의 분석: 시스템 품질, 정보 품질, 서비스 품질 간의 비교
인문사회 21
2022 .10
숙박업의 서비스 품질원가에 대한 투자, 서비스 품질 및 경영성과 간의 관계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워크넷 사용자의 지각된 품질 요인과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18 .06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학부모의 대학교육서비스품질 평가와 충성도간 관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 A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HRD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