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숙박 앱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Comparative Analysis of Consumer‘s Impulse Buying Behavior with Different Household Incomes: Empirical Evidence from Faisalabad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7 .06
Impulse Buying: The Influence of Impulse Buying Tendency, Urge to Buy and Gender on Impulse Buying of the Retail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온라인 쇼핑에서 매장특성이 고객의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4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모바일 쇼핑에서 쇼핑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충동구매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02
면세점의 충동구매 유발 요인 및 쇼핑 만족도 간의구조적 관계 고찰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쇼핑에서 소비자 성향이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욜로(YOLO)가 소비행복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충동구매, 인지적 충동구매 및 개인주의적 가치소비의 매개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Impact of Social Presence on Consumer Impulse Buying in E-Commerce Platforms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20 .01
Affecting of Online Comments on Impulse Buying in E-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소비자의 자기자비성향이 비계획적 구매와 후회감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세계
2018 .01
충동구매 경향성과 개인특성 간의 관계에 대한 지각된 스트레스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인터넷쇼핑몰환경에서 소비성향이 충동구매 및 제품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경제적 효익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디지털 쇼핑 환경에서 마케팅 자극과 소비자 성격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추천인 신뢰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4 .07
온라인 사회적 상호작용 요인이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22 .06
The role of fashion involvement, brand love and hedonic consumption tendency in fashion impulse purchasing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5 .09
중국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6
소비자의 쇼핑성향이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저가화장품의 판매촉진 전략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벤처혁신연구
2021 .12
온라인 쇼핑몰 댓글 이용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사전지식과 자율성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