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과학영재 진로결정 개념틀 개발
III. 과학영재 진로결정 개념모델의 타당화
IV. 과학영재 진로결정의 구성요소별 요구분석
V.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 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영재 어머니의 양육 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12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논리모형을 활용한 과학영재양성사업의 성과분석 : 제2차 과학영재발굴·육성종합계획(’13~’17)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18 .12
과학영재 고등학교 학생이 인식한 진로관리 역량에 관한 탐색 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22 .10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과학의 본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효과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12
영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영재의 만족도 조사
과학영재교육
2022 .08
지속성장형 과학영재 자율연구지도 사례조사 : 세계 명문대를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18 .03
초등과학영재 담당교사의 과학영재수업과일반과학수업에서의 교수유형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7 .01
과학영재 발굴⋅육성 종합계획 성과분석을 통한 과학영재교육 발전방안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인문사회 영재를 위한 공교육의 진로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영재교육연구
2016 .03
과학영재를 위한 디자인사고 프로그램의 창의적 환경에 관한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1 .08
초등교사의 과학수업과 영재수업에 대한 기대도와 실행도에 관한 영재학생의 인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학교와 과학영재교육원에서의 과학영재들의 대인관계역량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에 대한 인식 및 자료해석 능력 비교 분석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7 .01
국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학교 영재 학생들의 과학, 수학, 기술 및 공학에 대한 인식 조사
영재교육연구
2015 .06
지구과학 천문 영역에서 과학영재들의 질문 유형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06
개념클립(CLIP) 교육과정에 기반한 진로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시각예술영재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교육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