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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연구 방법 및 분석
IV.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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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중심학습법을 적용한 디자인 프로젝트 수업 모형
기초조형학연구
2019 .04
게임제작을 위한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 융합교과목 개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프로젝트기반 수업에서 디자인사고 프로세스 단계별 학습자 반응 분석 - 공공서비스디자인 프로젝트 수업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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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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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프로젝트 기반 실기교육방법론 수업 적용 사례:대중음악수업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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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 심리적 모형을 기반으로 한 초등 수학 교육용 기능성게임 디자인 설계전략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창작무용 프로젝트학습(Project-Based Learning) 수업설계 모형 개발
한국무용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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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형미디어학
2015 .05
게이미피케이션에 기초한 시각디자인 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의 학습 동기 및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5
PBL(Project Based Learning)을 적용한뮤직프로덕션에서의 음악치료 수업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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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인공지능을 활용한 융합디자인 수업이 중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에 미치는 영향: 우주쓰레기 제거 게임디자인 수업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1 .05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특성화고등학교에서 블렌디드 프로젝트 학습을 활용한 이모티콘 디자인 수업 과정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창의적 아이디어 발상을 위한 특성화고등학교 디자인교육 지도방안에 관한 연구 - 협동학습을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학습 중심으로 -
산업디자인학연구
2015 .01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학습역량 제고를 위한 GS-PBL기반의 디자인 프로젝트 수업 사례 연구- 북디자인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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