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Introduction
Ⅱ. What is HDR
Ⅲ. SWOT Analysis of HDR for Korean Market
Ⅳ. Conclusion
Reference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UHD HDR 콘텐츠 제작 연구 - 2015 한류 드림 UHD 콘서트를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6 .01
HDR 환경에서의 색채시감 측정기술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9 .12
[Photo Lesson] 실감나는 풍경사진의 비밀 HDR
월간사진
2017 .01
The Global Movement of Narrative based VR Moving Image Contents Productions and The Problem Solving Alternatives
영상기술연구
2016 .12
HDR Spectral Video System Using CMY-ND Filter
AIC 2017 Jeju
2017 .10
두루두루 시장
Extra Archive: 디자인사연구
2023 .02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현재, 그리고 미래를 위한 극장의 생존 전략… 특수관에 대하여
[KOFIC] 한국영화
2023 .03
UHD HDR 에서의 렌즈 선택이 색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BT.709, BT.2020 비교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7 .12
중국 캐릭터·애니메이션 콘텐츠 시장 엿보기_중국 콘텐츠 시장은 어디로 흘러가고 있나?
I Love Character
2018 .12
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오큘러스 VR (Oculus V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새로운 모색 : VR 플랫폼과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VR콘텐츠 분류 방법론과 게임으로서의 VR콘텐츠 디자인 방법론 고찰- “unity virtual reality project” 문헌을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7 .01
도시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재생방안에 관한 연구 : 부산 국제시장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8 .09
소비자 중심의 VR 콘텐츠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VR을 활용한 플랫폼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9 .01
VR 개념의 리매핑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19 .01
대학 등 영상교육기관들의 360 VR 교육의 현안과 과제 : 스토리가 있는 360 vr을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7 .06
VR 콘텐츠의 시점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