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마케팅, 더 이상 허둥대지 말자!
디지털콘텐츠
2002 .01
인터넷 서비스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1999 .08
새로운 통신서비스의 마케팅 확산 전략
정보화사회
1991 .01
인터넷 쇼핑몰 핵심 마케팅 전략
전자진흥
2000 .01
인터넷 정보가전 응용과 기술
정보화사회
2000 .01
인터넷을 활용한 금융서비스 전략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999 .09
기업이미지와 마케팅전략
석유협회보
1991 .01
디지털시대의 마케팅 전략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1 .03
인터넷 서비스의 이해
대한전자공학회 세미나
1996 .01
Business to Consumer 기반의 마케팅 성공 전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해외 신도시개발의 마케팅전략 : U-Eco City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전략을 중심으로
도시정보
2009 .09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인터넷 망 구축 및 서버 구축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1996 .02
인터넷 상점에서의 동적인 고객 분석에 따른 마케팅 전략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품질관리와 마케팅 전략
전자진흥
1981 .01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기업전략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주류공업
1995 .01
미래 인터넷 서비스 기술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