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원호 (김교수콜라보레이션)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8 제52권 제2호(통권 제589호)
발행연도
2018.2
수록면
9 - 17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광고계_알뜰신잡_없는가? #광고인이_은퇴한다고_광고도_은퇴?
#응답하라_1985년_커뮤니케이션_본질로_돌아가자
#아날로그공유_디지털공유_해럴드라스웰_이론 #정치학과_결합한_커뮤니케이션이론_기술과_결합할_수
#페북마케팅_오해_진실
#페이스북광고_역발상_페이스노베이션
#새비행기_안전_해외출장_필자경험
#하지만_애드텍_대비특명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324-001762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