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FPS 게임플레이에서 플레이어의 인지정보
Ⅲ. 실험
Ⅳ. 논의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PS게임플레이 비트에 따른 레벨디자인 패턴 분포와 플레이공간 구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게임플레이어의 미적경험 데이터 측정방법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디지털 게임 플레이어의 주관성 연구 : 게임 분류 속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주사율 변화에 따른 게임 플레이어 수행도 및 인지부하 평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게임의 사실성 요소와 플레이어의 감정애착의 상관성 연구 -모바일 온라인 연애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컴퓨터 게임을 위한 지능형 아이콘 설계 및 구현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5 .0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FPS 게임 싱글플레이에 내재된 미국 패권주의와 세계시민의식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4
모바일 온라인 게임의 이용 가치 및 편익 속성이 중국 이용자의 이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4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의 업적 시스템 복합 요소와 플레이어 몰입의 상관성 연구 -PlayStation 어드벤처 게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1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Comparison and Analysis of FPS Mobile Game Interaction Design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디지털게임 텍스트와 ‘게임하기’의 수행성
문화와융합
2021 .09
게임연구에서 시선추적 기술의 적용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개인의 사회적 요소들이 게임 수행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출격! 시민전대 : 이머시브 환경에서 다수 인원의 몰입적 게임플레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Gaz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