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사전연구
3. 실험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PS게임 플레이경험에 따른 플레이어의 시선경로 패턴 분석
스마트미디어저널
2016 .06
FPS게임의 플레이경험에 따른 행동패턴과 시각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Level of Design System on Physical Interactive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경로 탐색 알고리즘을 이용한 게임 레벨 난이도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FPS 게임의 PVP 레벨 디자인 패턴 고찰 : 포인트 블랭크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디지털 게임의 장르 문법 연구 : FPS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플레이 수준 조절이 가능한 강화학습 기반 카드형 대전 게임 에이전트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프레임 분석을 통한 불쾌한 게임 디자인(Abusive Game Design)과 반성적 게임플레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이머 계급의 재생산과 게임 핵의 규제 방향성 -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유전알고리즘을 이용한 Match-3 게임 레벨 자동 생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Development of Serious VR Game for Chinese Daily Expression Learning: Taking the Game 'Classroom Simulation' as an Exampl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게임의 첫인상이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 인디 게임의 이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25 .03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디지털 게임 공간의 장소성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플레이어의 신체 측정 정보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