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시나리오 기반 교육용 기능성게임
4. 실험 및 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별분석을 이용한 청소년 자살 잠재성 예측 모델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5
청소년들의 자살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5
한국 청소년의 자살 잠재성 예측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2
한국 노인에서 자살시도의 관련요인 -위계적 회귀분석을 이용하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10
코로나19로 인한 가정의 경제적 변화가 청소년 자살 생각, 자살 계획, 자살 시도에 미치는 영향: 우울감 경험 여부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08
일 도농복합도시 독거노인의 자살 위험성 관련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가상현실을 이용한 자살예방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강원도 노인인구의 자살 예방을 위한 보건교육사의 역할
보건의료생명과학논문지
2022 .07
빅데이터를 활용한 코로나19 팬데믹의 자살에 대한 영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자살 위험군 청소년을 위한 미술치료 프로그램의 개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자살 데이터 분석 가시화 서비스의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2
게임 장르가 청소년 4대 범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Problems and Game Commitment in Adolescen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추락 및 투신자살 방지시스템의 조사 및 Rollinder System 적용기술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5
A Case Study on the Development of a Serious Game “Happy Class” for Preventing Cyber Bullying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응급의료센터에 내원한 자살기도자의 임상적 변화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1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우리나라 자살사망률 고저 지역 간 인구사회경제학적 특성, 건강행태, 의료이용 및 정신건강 비교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국내 게임 연구의 주제와 방법에 대한 메타 분석: 언론학, 청소년학, 심리학 분야 학술 논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The Effect of Game Making Activities using Game Engine on Youth's Software Edu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