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연구 경영교육연구 제26권 제5호
발행연도
2011.10
수록면
321 - 346 (2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외식산업의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 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데 연구의 목적이 있다. 분석결과, 외식산업에서의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전달자와 수신자와 이들 상호작용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요인의 각 경로별 송수신자간 긍정적인 관계로써 동시다발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때, 상호 상승작용에 따른 동반 상호작용을 촉진시켜 줌을 검증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9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