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경영교육학회 2013년도 춘계 학술발표대회논문집
발행연도
2013.6
수록면
1 - 17 (1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제주지역 농산물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요인과 만족 후 행동에 관해 규명하고자 실시되었다. 또한 기존 연구에서 로하스이미지가 외생 혹은 매개 변수로 연구되고 있으나 본 연구에서는 농산물 온라인 쇼핑이라는 특이한 구매상황 아래, 로하스 이미지가 조절적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보고 연구를 수행하였다.그 결과, 농산물 제품품질, 배송품질, 정보품질, 시스템 이용가능성은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고, 고객서비스와 보안은 유의한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로하스이미지를 높게 지각한 집단과 낮은 집단간의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나 조절적 역할을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76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