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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컨드라이프를 중심으로 한 생활형 가상세계 분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1
3D 가상현실에서 예비교사의 수업연습을 위한 물리적 환경 및 절차적 모형 개발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세컨드 스크린(Second Screen)을 통해 타인과의 소통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그룹 추천 시스템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세컨드 스크린(Second Screen) 을 통해 타인과의 소통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그룹 추천 시스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세컨드 모더니티의 건축
건축
2004 .09
가상현실공간에서 아바타를 통한 원격학습이 아바타 사용자의 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04
새로운 방송 서비스 "지상파 UHD 세컨드 스크린 서비스"를 중심으로
방송과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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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라이프란?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11 .12
세컨드 스크린 서비스의 장치 간 콘텐츠 전송 기술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상황 정보에 기반한 라이프로그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6
온톨로지 기반 라이프로그 관리 시스템 디자인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사진 라이프로그 자동 태깅 및 검색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프로세스 마이닝을 이용한 위치 이력의 라이프 패턴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3 .11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게임 방송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디지털콘텐츠
2004 .01
라이프 싸이클
소프트웨어세계
1997 .01
도르르 왕국의 1차 기획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세계 게임 산업의 트렌드와 국내 게임의 발전 방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09 .12
모바일 제약사항을 고려한 라이프 로그 시각화 및 관리 에이전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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