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학습프로세스에서 활용 및 탐험과 성과와의 관계 - 특허와 단기성과를 중심으로 -
인적자원관리연구
2017 .01
동적역량, 운영역량, IT역량이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 : 탐험과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성별에 따른 온라인 게임의 커뮤니케이션 유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온라인 게임에서의 이상 징후 탐지 기법 조사 및 분류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10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불확실성 기반 상태 공간 학습 알고리즘을 이용한 Exploration-Exploitation 딜레마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7 .08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The Effect of Game Making Activities using Game Engine on Youth's Software Edu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팬데믹 상황에서 온라인게임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의 테스트 프로세스에 따른 전문가 검토 및 분석 -밸런스 테스트를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07
온라인 게임에서의 새로운 과금 모델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