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퍼베이시브게임의 게임플레이와 공간인지의 관계에 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A Design and Implementation Mobile Game Based on Kinect Sensor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7 .09
키넥트를 이용한 동작인식 게임의 인터페이스 보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게임 플레이어 모델을 위한 속성 추출과 모델 활용 사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프레임 분석을 통한 불쾌한 게임 디자인(Abusive Game Design)과 반성적 게임플레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게임 플레이어의 신체 측정 정보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기능성 게임을 활용한 코딩교육 프로그램 제안: ‘핵전쟁에서 개발자로 살아남기’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Analysis of Character Design in Dating Simulation Mobile Games for Wome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3
플랫폼에 따른 테니스 게임 플레이어 액션의 추상화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립 모션 컨트롤러를 이용한 야구 게임 개발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5 .05
온라인 게임 고위험 사용자의 EEG 파라미터 특성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A Study on the Serious game for Improving Cognitive Func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