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름유치원 혼합연령학급 유아의 또래관계 개선을 위한 실행연구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0 .01
공정한 학급에 대한 유아의 생각
육아지원연구
2023 .06
유아 개별 면담에 따른 유아 놀이 인식에 관한 놀이 경험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8 .04
교사-유아 관계가 유아의 문제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유아교사의 아동권리인식 및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참여권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23 .05
위계적 선형모형을 이용한 유아 인성 발달 영향 요인 연구: 교사 정서적 지원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5 .01
유아의 자아존중감이 교사-유아관계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2
유아들은 정말 유능한 존재일까? : 유아 교사들의 아동관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22 .08
유아의 성, 놀이성과 교사-유아의 상호작용이만 3세 유아의 유아교육기관 적응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16 .01
유아의 의도적 통제와 유아-교사 관계가 유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1학년 예비교사들의 유아권리를 존중하는 교사 역할에 대한 탐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20 .01
예비유아교사가 교육실습에서 경험하는유아와의 관계맺기의 의미
유아교육학논집
2015 .10
유아교사의 감정노동이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유아의 의도적 통제와 유아-교사 관계가 유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1 .01
일반유아교사와 유아특수교사의협력교수에 대한 경험과 의미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7 .01
공립 유치원 혼합연령학급에 대한 교사의 인식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7 .11
공립 유치원 혼합연령학급에 대한 교사의 인식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7 .11
유아의 성별, 연령 및 다문화 유아 접촉 경험에 따른 유아의 인종에 대한 인식 및 다문화 가족에 대한 편견
한국유아교육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