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마음 읽기 이론」의 개념 성립 과정
Ⅱ. 「마음 읽기 이론」의 발달
Ⅲ. 자폐성 장애아동과 「마음 읽기 이론」
Ⅳ. 「마음 읽기 이론」의 기제
Ⅴ. 「마음 읽기 이론」에 관한 반증
Ⅵ. 「마음 읽기 이론」의 대안 연구
Ⅵ.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폐성 장애아동의 놀이 특성
특수교육논총
1997 .10
자폐성 장애 아동의 언어발달 순서성 연구(II)
언어치료연구
1996 .12
마음읽기 프로그램이 자폐성장애 아동의 정서이해 및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함께 감싸 안아야할 우리의 장애 아동들
초등우리교육
1993 .06
함께 감싸 안아야할 우리의 장애 아동들
중등우리교육
1993 .06
영재성과 자폐성장애는 어떻게 공존하는가? : 자폐성장애 영재의 인지메카니즘에 대한 이해
영재교육연구
2011 .09
[미국] 자폐성장애 청소년들의 취업 전환기 교육
연구자료
2015 .08
유치원 교사의 자폐성 장애에 대한 지식과 자폐성 장애유아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
정서·행동장애연구
2013 .01
자폐성 장애학생의 성별, 지적장애 유무, 장애정도, 학교(급)별에 따른 제한적 반복행동 특성 분석
특수교육논총
2020 .08
[배우며 가르치며] 속상하더라도 마음은 풀어야지
중등우리교육
2004 .09
늘 함께하고픈 마음입니다
중등우리교육
2010 .02
마음이 정하는 길
중등우리교육
1998 .11
늘 함께하고픈 마음입니다
초등우리교육
2010 .02
[배우며 가르치며]첫 마음을 다시 새기며
중등우리교육
200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