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중국 공익광고와 공자의 활용
Ⅲ. 결론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길을 잃은 시진핑 시대의 중국
황해문화
2021 .06
과연 시진핑 1인체제가 형성되었는가?
황해문화
2018 .06
중국 영화에 나타난 공자 이미지의 변화와 특징
종교문화연구
2018 .06
시진핑 체제 중국의 향촌을 둘러싼 의미망 : 원톄쥔 그룹을 중심으로
황해문화
2021 .06
공자의 골프
수필미학
2018 .12
한·중·일 TV 공익광고 연구 : 영상과 텍스트분석을 통한 소구형태 비교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7 .04
공자의 겨울 산 외 1편
자음과모음
2021 .03
텔레비전 영상에 발화자가 등장하는 비율 : 연구 방법론 모색을 중심으로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9 .03
[길에서 만난 풍경] 골목의 텔레비전
월간 옥이네
2024 .09
텔레비전 광고에 담긴 담화·사회문화적 수행 분석 - ‘박카스’ 광고 속 부부 역할의 이데올로기 변화를 중심으로 -
우리말연구
2024 .01
중국 꿈의 핵심과 문제-일대일로와 시진핑의 3대 제안을 중심으로
중국학논총
2024 .09
[흐르는 강물처럼-1회] 공자의 행동방식
월간에세이
2020 .08
인공지능 시대, 광고와 이데올로기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한국 孔子學院 교재의 내용 실태에 관한 분석
중국문학연구
2021 .11
공자 직(直) 개념의 자연주의적 함축에 관하여
동서철학연구
2020 .01
〈공자: 춘추전국시대〉에 나타난 주요 사건과 사료적 근거
철학연구
2019 .05
공자사상의 이론체계에 관한 일고찰 : ‘도’와 ‘인’의 관계를 통해
철학연구
2016 .12
중국
창비어린이
2017 .09
중국
창비어린이
2021 .12
중국
창비어린이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