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론 발제] 말의 잔해 위에서 - 극단 프랑코포니의 〈단지 세상의 끝〉
공연과이론
2019 .06
극단 함께사는세상‘2024 모두페스티벌’
월간 한국연극
2024 .08
옛이야기를 지금 여기에 - 극단 모시는 사람들 <심청전을 짓다>, 극단 여행자 <베로나의 두 신사>
공연과이론
2022 .06
가장 인간적인 미래를 위한 선택 : 극단 놀땅 〈식탁〉
월간 한국연극
2025 .01
[극단 물결]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무모하게
공연과이론
2018 .09
아직 시작된 적 없는 두 번째 시간 : 극단 배우, 관객 그리고 공간 〈두 번째 시간〉
월간 한국연극
2024 .10
극단 여행자 <이상한 나라의 XXX>
월간 한국연극
2024 .08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원할 수 있을 것인가 : 극단 피악 〈백치〉
월간 한국연극
2025 .01
국립창극단 〈춘향〉 : 다시 기본으로 혹은 과거로
공연과이론
2020 .06
페리클레스 : 극단 여행자의 새로운 가능성
공연과이론
2015 .06
보편적 극단 <거북이 할머니>
월간 한국연극
2024 .08
평범한 일상 속 30초에 숨겨진 광기와 폭력성 극단 전원 〈비타민 D〉
월간 한국연극
2024 .09
저항 인식과 선의 윤리학 사이에서_극단 호감〈안티고네〉
월간 한국연극
2024 .07
[연습실 탐방] 극단 유목민의 〈고래가 산다〉
공연과이론
2018 .03
탈정치의 정치, 탈이념의 이념 : 극단 전설 〈뜨거운 바다〉
월간 한국연극
2025 .01
결국 우리가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은 : 극단 돋을양지〈그래도 가족〉
한국희곡
2024 .12
인간 생명의 최종 주인은 누구인가? : 극단 산수유 〈GOTT〉
월간 한국연극
2024 .10
징가로 극단의 기마극에서 나타나는 동양적 요소- 연극 <쉬메르>, <일식>, <트립티크>, <룽따>를 중심으로 -
한국연극학
2017 .08
극단 코너스톤 <진천사는 추천석>
월간 한국연극
2024 .08
포장극단의 공연활동으로 본 소리꾼의 역할변화 : 강준섭의 활동을 통해
한국민요학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