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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상호작용성과 현존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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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과학
2005 .05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게임의 중요 요소에 대한 LISREL 모델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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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12
온라인 게임 애착의 원인과 애착 후 행동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행동과 시도행동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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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1
Why do people play Social online game? The effects of player perceived value on game loyalty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05
중국 온라인 게임의 컨텐츠와 브랜드관련 요인이 향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상무연구
2004 .05
온라인 게임상의 캐릭터 동일시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온라인게임 셧다운제의 위헌성여부에 대한 검토
한양법학
2012 .02
온라인 게임에서의 플로우와 플로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및 재사용의도의 관계에 대한 장르별 비교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12
온라인게임 규제 법안의 주요 쟁점과 과제
한양법학
2014 .05
군사훈련용 기능성 게임에 관한 연구
군사학연구
2009 .01
온라인 게임 사용자의 위험지각과 자기효능감에 따른 게임 중독 예방행위 간 차이분석 :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위험지각태도 프레임웍을 기반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6
Segmentation of Online Game Market Using a Two-Phase Approach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한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서비스 혁신패턴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3
한국과 일본 온라인 게이머의 게임 만족도, 신뢰도, 온라인 게임커뮤니티 인식에 관한 실증적 비교연구: 멀티그룹 공분산 구조분석을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2006 .01
문화콘텐츠 확산에 관한 비교 문화적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온라인게임 콘텐츠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0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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