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AL-TIME MULTI-AUGMENTED REALITY DEVELOPMENT UTILIZING THE BLUETOOTH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Development of Digilog-type Contents using Augmented Reality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Augmented Reality: Rise to the Future Trend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Education Using Virtual and Augmented Reality in Nurs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8 .12
증강현실을 이용한 3D 모델링 제작 플랫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Analysis of Semantic Networks Frame on News of Virtual Reality and Augmented Realit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Security Triad in Augmented Reality System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8 .12
An HTML5 based Augmented Reality Client Applic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8 .12
Standardization Issues of Device Display Interface in Mixed and Augmented Realit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9 .12
An Advertising Media using the Augmented Reality for the Small-sized Retail Stor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Comparison of User Experiences of Augmented Reality-based Car Maintenance Contents Using Mobile Devices and Hololens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17 .01
Development of Augmented Reality System Interacting with Body Information for Ski Simul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3D Virtual Reality based Augmented Reality Sailing Yacht Handling Simulator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Book Information etc.
Asian Women
2020 .03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Investigating Socio-cultural Specificity of Mobile Augmented Reality(MAR) : Four Participatory Properties to Build MAR Experience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4
증강현실(AR)을 활용한 디지로그 북 인터랙션디자인 연구(아동 서적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Plane Detection을 이용한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