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포포바 예카테리나 (성균관대학교) 김윤민 (성균관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노어노문학회 노어노문학 노어노문학 제30권 제4호
발행연도
2018.12
수록면
3 - 36 (34page)
DOI
10.38077/KJRLL.2018.12.30.4.3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은 문학을 전공하는 한국 대학원생들에게 «학술적 언어의 어휘 및 문법적 문체론» 수업을 가르친 경험을 토대로 하고 있다. 제2외국어로서 러시아어 문법과 학생의 민족적·언어적 특징을 고려하는 방법론에 기반한 러시아어 학술적 언어교수법의 명제들을 고려하여 본 논문은 러시아어 학술적 언어에 특징적인 몇몇 의미론적 그룹의 어휘 문법 모델의 간언어적 비교를 시도하며, 한국 대학원생들의 러시아어 학술어 학습의 특징에 관한 방법론적 결론을 도출한다.

목차

국문요약
Ⅰ. Введение
Ⅱ. Межъязыковые сопоставления лексико-грамматических моделей русского и корейского языков
Ⅲ. Заключение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9-892-000307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