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설계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모형 검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스포츠와 광고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5
스포츠팀이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6 .12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개념 정립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스포츠 스폰서십의 개념 정립에 관한 정성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e스포츠 비교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스포츠 베팅, 무엇이 문제인가?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스포츠와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스포츠법의 현황과 전망
한림법학 FORUM
2005 .11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의 차별적 반응 : 스포츠 종목 인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9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이벤트
관훈저널
2002 .09
스포츠 스폰서십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새로운 법영역으로서의 스포츠법학 : 스포츠산업에 있어서 스포츠법학과 법률가의 역할
저스티스
2015 .02
e스포츠 산업의 경제적 효과 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거듭나야 할 대학스포츠
대학교육
1995 .01
장애인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등급 분류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1 .05
장애인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등급 분류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1 .05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국제 스포츠 활동과 사회통합의 상관성, 가능성과 한계
국제정치논총
200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