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대상 및 방법
3. 형태의 특성
4. 업종의 특성
5. 메시지 정보 내용의 특성
6. 시기별 특성
7. 전시광고와의 비교
8.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매체로서의 인터넷신문 : 5대 전국 일간지를 중심으로한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매체사의 민사법적 책임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제14대 대통령선거 정치광고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신문과 변형광고
관훈저널
2006 .12
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내용분석 : 신문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10
신문기사에 대한 관심도 및 신문광고의 크기가 광고주목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4 .06
한국 신문광고의 실태와 문제점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