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관여도와 비교광고 : 가설설정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 개인적 관여도와 상황적 관여도의 역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사전태도 및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메시지의 유형, 지식수준, 관여도가 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8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라디오광고에서 관여도와 배경음악의 속성이 소비자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정서적 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제품소비경험과 관여도의 조정적 역할
경영학연구
1991 .11
광고의 대상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유머소구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6
실내수영장 소비자의 관여도와 서비스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교육문제연구
2004 .12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소비자 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광고연구
1992 .09
상품관여도와 Celebrity Endorser의 광고효과 연구
광고연구
1990 .12
방송 광고 소비자 교육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부당광고의 소비자인식에 대한 한 · 일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4 .05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