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연광고 분석을 통한 광고 메시지 탐색 연구 : 헬스커뮤니케이션 이론을 이용한 국내 금연 TV광고 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08
금연캠페인 전개 과정에 따른 흡연유형 분포의 구조적 변화 및 금연광고에 대한 반응 고찰 : 2005~2005년도 금연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청소년 흡연 특성이 금연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수정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광고연구
2013 .03
유명연예인에 의한 위협소구 금연캠페인의 인지·행동효과
사회과학연구
2012 .04
자기통제문제와 금연
보건경제와 정책연구
2008 .01
미디어 금연 광고 증가가 청소년 흡연에 미친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0 .10
중독제품의 소비행동분석 : 금연행동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6 .12
청소년의 흡연에 대한 인식이 금연 캠페인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리적·사회적 효용성과 위해성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0 .06
흡연 여부와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금연광고 효과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7
우리나라의 금연정책의 효과에 대한 분석
한국보건행정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1
광고의 반복 노출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 기회 및 노출 인지의 반복 횟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