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문헌고찰
3. 실증조사
5. 실증조사의 결과 및 해석
6. 연구결과 요약 및 논의
7. 연구의 한계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자산과 연구개발자산의 기업가치 관련성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도시브랜드 자산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기업 PR 캠페인이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 자산측정에 대한 실증 및 사례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10
DECOMPOSITION에 의한 브랜드자산 측정방법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브랜드 매너가 마케팅활동과 브랜드자산가치에 미치는 영향 : 고객기반의 브랜드자산가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고객기반의 호텔 브랜드자산에 관한연구 - 브랜드 확장의 관점으로 -
Tourism Research
2012 .01
국내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고객기반 브랜드자산 구성요인의 구조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브랜드 자산 및 성과 진단 모델이 관한 실증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구매결정에 미치는 소비자의 브랜드, 브랜드광고 그리고 기업명성광고에 대한 태도의 통로분석 연구
광고연구
2000 .12
브랜드자산과 CSR 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한류의 인적브랜드 자산측정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은행의 브랜드자산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11
방송 채널 브랜드 자산 평가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2 .11
광고모델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광고 ,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대간 비교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