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 그린소비자 특성
1. 서론
3. 그린커뮤니케이션 전략
4. 연구내용 및 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들의 그린의식 및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국내기업의 그린 IT 추진 현황과 정책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그린제품(Green Product)에 대한 인식과 기업의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활동에 관한 연구
경영논집
1993 .06
환경친화적 소비를 위한 전략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우리나라 기업들의 그린 프로젝트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1 .07
환경친화적 태도와 과학적 지식이 환경친화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연구 : 국가별 문화성향을 고려한 비교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환경친화지정기업의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자원·환경경제연구
2004 .01
환경친화적 국토발전을 위한 전략
국토
2001 .12
수도권의 환경친화적 성장관리 전략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2
커뮤니케이션 연결망과 커뮤니케이션 행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5 .12
환경친화적 소비자교육내용 구성을 위한 소비자정보요구 분석
소비문화연구
2004 .01
커뮤니케이션과 社會
관훈저널
1981 .12
社會的 커뮤니케이션의 構造와 機能에 관한 硏究
언론정보연구
1983 .12
커뮤니케이션學的 接種理論에 관한 小考
한국언론학보
1978 .11
국제커뮤니케이션 연구의 새로운 인식을 위하여
한국언론학보
1994 .05
풀무원의 성공적인 그린마케팅 전략과 소비자 환경교육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4 .06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연구영역으로서의 기업문화에 관한 고찰
한국언론학보
1991 .01
창조도시 부산의 그린전략 : 하천 살리기 전략의 평가와 과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0 .11
소비자태도에 관한 인식적 반응 접근법
광고연구
199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