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광고에 대한 이념적 배경
3. 한국의 광고정책
4. 북한의 광고정책
5. 독일의 광고
6. 한국의 광고산업 발전모델
7. 연구결과의 요약
8.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독일통일 : 한반도에서의 적실성
한국동북아논총
1998 .05
통일독일에서의 내적 통일의 문제
사회과학연구
2000 .12
한반도 통일: 무엇을, 어떻게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5 .10
한반도 통일을 보는 독일인들의 시각
관훈저널
1997 .09
독일통일이 여성노동시장에 미친 영향: 한반도 통일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통일정책연구
2001 .01
통일, 통합 그리고 통일교육의 방향
대학교육
1995 .01
독일통일이후 ‘내적 통일’의 과정과 문제점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내학술회의
1998 .11
통일의 꿈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6 .10
통일을 위한, 돌아가지만 가장 빠른 길
국토
2014 .05
"… 그것이 통일이다!"
중등우리교육
2006 .07
"통일이 될 것 같아요!"
중등우리교육
2006 .06
통일의 꽃 가꾸기
초등우리교육
1996 .06
통일이 좋은 것만은 아니다?
관훈저널
1997 .09
독일통일을 전후한 문화교류와 한반도 통일문제에의 시사점
문화정책논총
1991 .12
한반도 통일전략 : 선진화통일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