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실증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외식 배달앱 사용자의 휴리스틱 의사결정이 소비가치, 지속사용의도, 배달앱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O2O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지속이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2
음식배달 O2O플랫폼산업 현황과 정책에 관한 제언
유통연구
2021 .01
O2O 외식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생활 라이프 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배달업 인식에 관한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23 .10
외식 배달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배달비 준거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배달서비스 플랫폼(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9 .12
O2O 플랫폼 외식 서비스 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리뷰 수용성과 만족의 이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3 .02
배달 플랫폼 활성화와 도시의 변화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6
기대충족모델을 통한 배달앱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9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배달 앱과 배달음식업체 선택 속성이 배달 앱 및 배달음식업체의 만족도,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드론 음식배달 서비스로 전환의도를 가진 잠재 소비자에 관한 연구 : 기존 음식배달서비스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코로나19(COVID-19) 시대 대학생이 인지하는 음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품질과 건강 인식과의 영향관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