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의 절차
3. 이론적 개념의 전개방식
4. 실전광고에서 케이스 스터디의 시장환경 분석과 실제적인 접목방안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실전, 웹 로그분석 제대로 알기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KGC2008] 게임 배경 개발 응용법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게임 배경 개발의 재발견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실전유형과 상용수법
장애와 고용
1993 .03
국제광고와 문화의 역할
광고연구
1992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의 문화적 역할에 관한 연구 : 광고에 나타난 전통문화의 비판적 해석
광고연구
1989 .06
한국 지역신문의 경쟁력 강화방안 : 실전마케팅 사례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과학교육 연구에서 셀프스터디의 특징과 가능성 탐색 -이론적 배경과 기존 연구에 대한 고찰을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반복광고 실행과 광고효과 간의 관계에 대한 조정변수들의 역할
광고연구
1997 .03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