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언
2. 지방신문의 광고관련 현황
3. 지방 신문광고 시장의 문제점들
4. 지방신문의 광고전략과 대책
5. 요약 및 결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문이 사는 법
관훈저널
2006 .03
신문은 홀로 설 수 있을까
저널리즘 비평
1990 .01
"신문지만 있어도 즐거워요"
초등우리교육
1997 .02
신문 배타적 시장에서 신문과 광고의 문제
관훈저널
2005 .03
신문, 가깝게 사용하기
초등우리교육
1996 .03
신문과 변형광고
관훈저널
2006 .12
신문, 잘 알고 활용해야
중등우리교육
1996 .05
신문기사에 대한 관심도 및 신문광고의 크기가 광고주목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4 .06
교육을 위한 신문, 신문을 위한 교육
중등우리교육
1997 .12
신문의 신문비평이 나아가야 할 길
관훈저널
2001 .06
신문 · 방송 광고현황과 전망
관훈저널
1996 .12
"경제, 우린 신문으로 배워요"
초등우리교육
1998 .05
52시간만 일하고도 신문이 나와?
관훈저널
2018 .09
모바일 신문 광고의 제시방식과 표현기법에 나타난 윤리성 : 기사와의 혼동가능성과 선정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신문 50년, 현황과 개선방향
관훈저널
1998 .09
신문은 公的 가치를 살려야
관훈저널
1999 .09
인터넷 전자신문 : 신문을 대체할 것인가?
저널리즘 비평
1996 .01
신문환경의 변화와 대응방안
관훈저널
1994 .12
한국 신문광고의 현황과 시장의 합리화 방안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1
신문과 정치권은 극과 극
관훈저널
200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