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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및 해석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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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활동 중심의 STEAM교육이 유아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자기효능감, 의사소통능력에 미치는 영향
아동과 권리
2016 .01
초?중등학교 학생의 STEAM 문제해결력 평가 도구의 개발
교사교육연구
2017 .06
융합인재교육(STEAM) 기반 유아과학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 및 과학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2
내진설계를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STEAM 태도에 미치는 효과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9 .01
유통산업에서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의 흐름과 확산에 관한 연구: 주요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언플러그드 컴퓨팅을 활용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실과교육연구
2016 .01
국내 유아교육에서의 STEAM 교육 연구동향 분석 및 교육적 함의
유아교육학논집
2018 .12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인포그래픽과 3D모델링을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7 .01
VR과 AR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초등교사의 사용의도 분석
미래교육연구
2018 .01
VR, AR, MR 기반 학습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8 .01
환경 복원 STEAM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창의적 문제해결력,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환경교육
2016 .06
STEAM 교육의 한계와 개선방향 -STEAM 교육 전문성을 가진 교사의 견해를 바탕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E-textiles를 활용한 STEAM 교육의 효과
교원교육
2015 .01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기술을 기반 한 교육·훈련 체계 개발 방향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지
2019 .01
STEAM 기반 학생 연구 활동 분석을 통한 과학 교육에 대한 시사점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3D 프린터를 활용한 호흡계의 융합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 창의적 문제해결력, 과학 흥미도 및 STEAM 프로그램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초등과학교육
2018 .01
STEAM 교육을 경험한 교사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CBAM의 관심 단계, 실행 수준, 실행 행태를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8 .01
초·중등학교 관리자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융합인재교육(STEAM)을 활용한 인성교육활동이 유아의 배려적 사고와 대인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육아지원연구
2022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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