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골목길을 찾는 발걸음에 담긴 속마음
오래된 가게 열풍을 몰고 온 서울 오래가게
신문 기자가 시작한 인천의 오래된 가게
오래된 가게와 오래된 기억들
충북의 오래된 가게 찾기
오래된 가게를 소중히 하는 마음
오래된 가게가 주는 아날로그적 감성, 진정한 장소성
장소만들기에서 오래된 가게의 역할
참고자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오래된 가게가 주는 장소의 의미
충북 Issue & Trend
2018 .12
[창업 시장 화제 BBQ ‘청년스마일 프로젝트’] 8000만원짜리 가게를 2030에 ‘무료’로
매경이코노미
2021 .09
[PART 3] 꿈꾸는 청년가게의 현주소_꿈꾸는 청년가게, 소리소문 없이 접었다
더스쿠프
2019 .05
[Current Economy] 유령가게와 건물주의 탐욕_내 가게엔 ‘번지수’가 없다
더스쿠프
2020 .05
향수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지역과 세계
2016 .01
[마켓] 향수, 기억을 새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1
디지털 시대의 청소년들이 아날로그적 경험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
청소년문화포럼
2023 .04
[Issue Archive] 2월 대출에 숨겨진 가계와 가게의 눈물
더스쿠프
2021 .03
아날로그 감수성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04
동네 가게의 사회 기능과 역할 변화에 관한 연구 : 서울 해방촌의 소규모 판매점을 중심으로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15 .06
[Start-up] 스마트 시대의 아날로그 교구_영유아 아날로그 교구에 ‘특허’ 넣다
더스쿠프
2020 .12
시베리아의 향수: 근대 한국과 러시아 문학, 1896-1946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아름다운 걸음 20년
더스쿠프
2023 .03
아날로그와 디지털 너머, 제3의 언론을 기다리며
관훈저널
2018 .06
동네 가게를 전국적 스포츠용품 매장으로 키워낸 비결
포브스 코리아
2025 .05
[Business Point of View] K-편의점 무엇으로 세계 홀렸나_저 가게에서 ‘K-푸드’ 판다더라
더스쿠프
2021 .07
[Business News] K니치향수 자존심 세운 ‘포맨트(FORMENT)’ - 향수 브랜드 평판서 20위권 유일한 토종
매경럭스맨
2022 .09
[Market Watch 1] 롯데월드몰 새 단장_MZ 위한 새 가게의 비밀
더스쿠프
2021 .08
경기 광주시, 쓰레기가 돈이 되는 자원순환가게 "리본
지방정부
2023 .03
집밥 취식 및 반찬 전문점(가게) 이용 관련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