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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 장치
3. 실험 결과
4.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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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esel Engine의 1D 모델링을 통한 파일럿 분사시기와 주 분사시기 최적화에 따른 엔진 효율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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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1
수소 포트분사 엔진에서 최대출력 달성을 위한 분사인자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디젤엔진의 배기배출물 저감을 위한 다단분사전략 최적화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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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G 엔진의 흡기관에서 물분사에 의한 NOx 저감의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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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7
분사율을 이용한 직접 분사식 다공 가솔린 인젝터의 분사특성 연구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6 .01
이중 분사 적용에 따른 단기통 디젤엔진의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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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3
E85 연료를 적용한 멀티홀 GDI 인젝터의 분사율 특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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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1
소형 엔진에서의 Intake port 형상 및 연료 분사 Targeting 위치에 따른 연소특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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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5
RCCI 엔진의 디젤 분사 파라미터에 따른 연소 및 배출가스 특성에 대한 수치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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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차저가 적용된 직접 분사식 가솔린 엔진에서의 분사 시기가 미세먼지 배출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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