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의 디자인마케팅 전략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명품 브랜드의 감정적 애착과 애호도에 대한 성별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소비자의 이타주의적 가치관과 자기중심적 가치관이 사회적 책임의식과윤리적 패션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가상 가치 평가법(Contingent Valuation Method)을 통한 스포츠 이벤트 브랜드 자산 측정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12
피트니스 센터 고객의 경험가치와 브랜드 애착, 지속의사 및 프리미엄 지불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경험가치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프리미엄 가전제품의 디자인 특성 고찰 - 공기청정기 제품을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2
화장품 기업의 ESG 경영이 사회적 책임 인식에 따라 프리미엄 가격 지불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12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자체 개발(PB) 상품의 프리미엄 전략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증강현실 융합 디자인의 사용자경험(UX)이 브랜드 프리미엄 가격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소비자의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옹호, 브랜드 지지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아트 프리미엄 효과] 아트 프리미엄 효과: 아트 프리미엄은 이미지가 아닌 가격이다
월간미술
2024 .02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⑦ 아트 프리미엄을 이해하는 행동 심리, 지금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월간미술
2025 .02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이미지 및 구매의사결정요인 분석- ‘예가정성’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