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영화 관객 수 예측 선행연구
3. 분석대상 영화에 대한 기초통계 분석
4. 데이터 분할 및 전처리
5. 데이터마이닝 모델 적용결과 분석
6.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search on the Movie Reviews Regarded as Unsuccessful in Box Office Outcomes in Korea: Based on Big Data Posted on Naver Movie Portal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중국 소비자의 영화 캐릭터제품 정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및 해외 캐릭터제품 비교를 중심으로-
중국지역연구
2019 .01
Movie Popularity Classification Based on Support Vector Machine Combined with Social Network Analysi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Movie Popularity Classification Based on Support Vector Machine Combined with Social Network Analysi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영화 리뷰가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Using the Hierarchical Linear Model to Forecast Movie Box-Office Performance: The Effect of Online Word of Mouth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다양성영화의 수요 및 흥행의 특징: 디지털 온라인 상영시장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12
영화비평의 목적성 전환 – 온라인 문화 매개자와 리뷰 콘텐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07
영화의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심플렉스 해법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유통배급단계에서의 영화흥행예측 -영화리뷰의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하여-
물류학회지
2023 .02
영화 관객 수요 예측을 위한 영향 요인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영화 해적판 유통이 극장관객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제학보
2017 .01
계획행동 이론을 적용한 영화관람 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영화포스터 표현형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12
Using Topic Modeling to Analyze Transition of Movie Themes in South Korea
마케팅연구
2021 .08
CJ E&M의 해외 진출 전략인 OSMT(One Source Multi Territory)에 관한 고찰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8 .07
Mixed-effects Bass 모형을 이용한 영화확산모형: 온라인구전의 영향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3 .10
대학생들의 영화 반복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7 .06
영화 시청에서의 미디어 레퍼토리 집단 유형과 특성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2
영화를 활용한 내용 중심 수업이실용적 영어표현 습득에 미치는 영향
비교문화연구
2015 .01
실제적인 자료를 활용한 영어교육: 영화 밀리언 달러 베이비를 중심으로
중등영어교육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