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1. 학생독자 그들은 누구인가?
2. 독자 구분의 기준과 주체
3. 독자 구분의 내적 기준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12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6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3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09
일반 독자와 장르 독자
자음과모음
2019 .09
독자제언
수필미학
2020 .09
독자제언
수필미학
2020 .06
독자제언
수필미학
2020 .12
독자제언
수필미학
2020 .03
『동아일보』 통계로 본 1930년대 아동과 청년 독자의 책 읽기
구보학보
2021 .08
한국 근현대 소설 독자 연구의 성과와 전망
현대소설연구
2023 .09
[아동청소년문학] 독자 스스로 느끼는 즐거움
창비어린이
2018 .06
이상적 독자의 개념과 존재 양상
현대소설연구
2018 .12
독자 연구의 동향과 방향: 2001~2016년 시기를 중심으로
독서연구
2017 .01
나를 아동문학으로 이끈 ‘모델 독자’와의 만남을 떠올리며
창비어린이
2020 .12
좋은 독자, 좋은 작가
월간에세이
2019 .08
2022 봄호 독자 후기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2 .07
신지식 동화의 독자 인식 - 이중 독자와 어린이 독자의 구분에 따른 창작 방향 -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22 .12
넓어지는 그림책 독자
창비어린이
2021 .06
독자 시대의 문학과 쓰는 개인의 형식
자음과모음
2019 .12
0